2023. 1학기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인력 채용 공고 |
|||||||||||||
---|---|---|---|---|---|---|---|---|---|---|---|---|---|
작성자 | 황혜령 | 등록일 | 23.02.21 | 조회수 | 213 | ||||||||
첨부파일 |
|
||||||||||||
![]() 등교수업 교육활동 지원을 위한 주 15시간 미만 초단시간근로자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2. 21. 진천상산초등학교장
가. 신 분: 주 15시간 미만 초단시간근로자(월 60시간 미만 근로), 코로나19로 인한 한시적 활동 나. 기 간: 2023. 3. 2 ~ 2023. 6. 교육부 방침의 등교 중단, 지원 예산 소진 시 근로계약이 조기 종료될 수 있음. 다. 근무시간 - 급식실 방역활동: 11:00 ~ 13:00( 2시간) 라. 임 금: 시급 15,000원
가. 서류접수 1) 기 간: 2023. 2. 21.(화) ~ 2023. 2. 23.(목) 11:00 2) 제 출 장 소: 진천상산초등학교 교무실 3) 합격자 발표: 2023. 2. 23.(목) 14:00 - 다수 인원 지원 시 서류전형 합격자는 채용인원의 2배수로 정함 - 1차 서류전형 합격자는 문자 메시지 개별 통보 나. 면접시험 (분야별 1차 서류 접수 지원자가 1인인 경우, 2차 면접시험은 생략함.) 1) 면접일시: 2023. 2. 24.(금) 14:30 ~ 2) 장 소: 진천상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의실 ※ 교내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으며 변동시 사전 통보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23. 2. 28.(화) 10:00 ※ 개별 통보
가. 서류접수 시 1) 응시원서 2) 이력서 3) 자기소개서 4) 그 밖에 기관이 요구하는 서류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주민등본등본(전체 이력 기재) 2) 채용신체검사서(신체검사 결과 합격 통보 필히 기재, 흉부 엑스레이 사진 필수 포 함) 건강진단결과서(구 보건증, 급식실 방역활동자만 해당) 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4)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5) 결격사유 확인서 6) 신분증 및 통장 사본(급여 지급 관련)
가.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신청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천상산초등학교 교무실 (☎534-70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새학기 코로나19 감염예방관리 지침 및 건강상태 자가진단앱 관련 안내 |
---|---|
다음글 | 2023년 진천상산초등학교 체육시설 사용자 선정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