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한숙희 | 등록일 | 21.11.29 | 조회수 | 402 |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1.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시 - 신청 사이트: 정부 24 (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21.12.12.(일),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 및 발급 (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2.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21.12.13.(월)~'21.12.20.(일), 8일 간 끝. |
이전글 | (홍보) 2021년「학교 재난안전 콘텐츠 공모전」 |
---|---|
다음글 | 단계적 일상 회복에 따른 원격수업 및 등교수업 출결.평가.기록 운영 지침(수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