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학생보호인력(배움터 지킴이) 위촉 공고 |
|||||||||||||
---|---|---|---|---|---|---|---|---|---|---|---|---|---|
작성자 | 진천상산초 | 등록일 | 20.01.30 | 조회수 | 182 | ||||||||
첨부파일 |
|
||||||||||||
2020학년도 학생보호인력(배움터 지킴이) 위촉 공고
1. 모집내용
2. 자원봉사조건 가. 신 분: 학교장 위촉 자원봉사자 나. 기 간: 2020년 3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 까지로 하되, 학교 실정에 맞게 기간을 조절할 수 있음(연간 190일) 다. 봉사시간: 학교의 장 또는 학교의 장이 사전에 지정한 자와 상호 협의하여 정함 라. 실 비: 1일당 35,000원
3. 모집일정 및 심사방법 가. 1차 서류접수(40점) 1) 기 간: 2020.01.31.(금) ~ 2020.02.07. (금) 08:40 ~ 16:40 2) 제 출 장 소: 진천상산초등학교 교무실 3) 합격자 발표: 2020.02.10. (월) ※공지방법 안내 (개별 문자 발송) 나. 2차 면접시험(60점) 1) 면접일시: 2020.02.11. (화) 10:00 ~ 2) 장 소: 진천상산초등학교 4학년 4반(대기실), 운영위원회 회의실(면접실) ※ 위촉인원의 2배수내 단, 신청인원이 모집인원 보다 작거나 같으면 면접을 생략할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 발표: 2020.02.12. (수) ※ 1, 2차 전형을 합산하여 최고득점자 선정, 공지방법 안내 (개별 문자 발송) 4. 제출서류 가. 서류접수 시 1) 학생보호인력 자원봉사 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2)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증빙서류 중 주민등록번호 뒷번호는 마스킹 처리)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1) 채용신체검사서 2) 성범죄경력 조회 동의서 3)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4)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확인서 5) 주민등록등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및 진천상산초등학교 교무실 (☎534-703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서한문 |
---|---|
다음글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중국 우한시 등 확산 중) 감염 예방 행동 수칙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