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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작성자 진천고 등록일 24.03.13 조회수 42
첨부파일
4. 의견제출서.hwp (29.5KB) (다운횟수:11)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에 대한 의견수렴을 붙임과 같이 합니다.

 

1.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2. 제출방법: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청북도 진천군 문화1248

- 전화 043)530-3673, 팩스 043)530-5391, 전자우편 wlscjsrh@korea.kr

3. 제출기한: 2024년 3월 19일까지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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