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2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
|||||
---|---|---|---|---|---|
작성자 | 행정실 | 등록일 | 21.12.14 | 조회수 | 57 |
첨부파일 |
|
||||
공고 제2021-52호 제192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92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일시: 2021. 12. 22.(수) 15:00 2. 장소: 진천고등학교 도서관 3. 심의 안건 가. 2021. 겨울학기 공동교육과정 운영 심의(안) 나. 2021. 교육과정 편제표 수정 심의(안) 다. 2021학년도 겨울방학 계획(안) 라. 2021학년도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 및 부교재 선정(안) 마. 2021학년도 2학기 수업량 유연화 운영(안) 바. 2021학년도 카누부 동계 전지훈련 계획 심의(안) 사. 2021. 독서캠프 운영 계획(안) 아. 2021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장학금 지급(안) 자. 2021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80)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2. 14.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92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91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