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
|||||
---|---|---|---|---|---|
작성자 | 행정실 | 등록일 | 21.09.29 | 조회수 | 72 |
첨부파일 |
|
||||
공고 제2021-43호 제19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90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일시: 2021. 10. 7.(목) 14:00 2. 장소: 진천고등학교 도서실 3. 심의 안건 가. 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안) 나. 2021학년도 교육여행(현장체험학습) 취소(안) 다. 2021. 2학기 웅지학사 교과 및 진로‧진학 프로그램 계획(안) 라. 2021. 2학기 공동교육과정 및 소인수 수업 운영 심의(안) 마. 2021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장학금 지급(안) 바. 2021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80)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29.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9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89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