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9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21.09.29 조회수 72
첨부파일

공고 제2021-43

19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90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일시: 2021. 10. 7.() 14:00

2. 장소: 진천고등학교 도서실

3. 심의 안건

. 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

. 2021학년도 교육여행(현장체험학습) 취소()

. 2021. 2학기 웅지학사 교과 및 진로진학 프로그램 계획()

. 2021. 2학기 공동교육과정 및 소인수 수업 운영 심의()

. 2021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장학금 지급()

. 2021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제3회 추가경정 예산()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80)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29.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9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다음글 제189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