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89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21.06.30 조회수 61
첨부파일

공고 제2021-32

189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89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일시 : 2021. 7. 9. () 10:30

2. 장소 : 우리학교 교장실

3. 심의 안건

. 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

. 2021학년도 여름방학 계획()

. 2021학년도 여름방학 학교 간 공동교육과정 운영()

. 2021학년도 1학기 수업량 유연화 운영()

. 2021. 여름방학 및 2학기 방과후학교(보충수업) 운영 계획()

. 2021. 여름방학 및 2학기 방과후학교 교육활동(지원사업) 운영 계획()

. 2021. 웅지학사 교과 및 진로진학 프로그램 계획()

. 2022학년도 대학입학전형 학교장 추천자 선정 규정()

. 교육활동(현장체험학습) 변경()

. 2022학년도 교복 학교주관구매 계획()

. 2021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장학금 지급()

. 2021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제2회 추가경정 예산()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 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80)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6. 30.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89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다음글 2020학년도 발전기금 결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