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행정예고 및 의견수렴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21.01.27 조회수 142
첨부파일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행정예고 및 의견수렴

 

1. 관련근거

   가.행정절차법46(행정예고)

   나.·중등교육법 시행령59(위원의 선출 등)

2.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본 내용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교직원, 학부모 및 지역주민

  나. 의견제출기간: 2021. 1. 27. ~ 2021. 2. 1.

  다. 제출방법: 방문, 우편, FAX, 전자우편으로 의견서 제출

 

 

붙임 1.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안내문 1.

       2.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신구 대비표 1.

       3.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의견서 1.

       4.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1. .

 

이전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에 따른 행정예고 및 의견수렴
다음글 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및 행정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