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86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20.12.10 조회수 61
첨부파일

공고 제2020-

186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86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일시 : 2020. 12. 21. () 11:00

   2. 장소 :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실

   3. 심의 안건

     가. 2020학년도 겨울방학 계획()

     나. 2020. 학생생활규정 제개정()

     다. 학생 교복에 관한 규정 개정()

     라. 2019, 2020학년도 입학생의 교육과정() 변경 및 2021학년도 입학생 3개년간

          교육과정()

     마. 2020학년도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및 부교재 선정()

     바. 2020학년도 카누부 동계 전지훈련 계획 심의()

     사. 2020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제4차 추가경정 예산()

   . 2020. 겨울학기 온라인 공동교육과정 운영()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 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80)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12. 10.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86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다음글 제185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