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85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20.09.16 조회수 54
첨부파일

공고 제2020-

185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85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일시 : 2020. 9. 24. () 11:00

2. 장소 :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실

3. 심의 안건

.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2020학년도 학사일정 4차 변경()

. 2020학년도 교육여행(현장체험학습) 취소()

. 2020학년도 동아리 활동 특강 강사초빙()

. 2020. 2학기 학생설계형 교과심화수업 운영 계획()

. 2020. 1,2학년 수시전형 대비 학생생활기록부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 운영 계획()

. 2020. 학생회 정부회장 대의원선거 및 학년장 임명 규정 제개정()

. 2020학년도 2학기 학생선택형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 2020학년도 교과특성화학교 운영()

. 2020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제3차 추가경정 예산()

. 2021. 검정(인정) 교과용도서 선정()

. 기타 안건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 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80)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9. 16.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85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다음글 2020. 교육감과 함께하는 "랜선톡톡" 학교운영위원 연수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