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5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
|||||
---|---|---|---|---|---|
작성자 | 행정실 | 등록일 | 20.09.16 | 조회수 | 85 |
첨부파일 |
|
||||
공고 제2020- 호 제185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85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일시 : 2020. 9. 24. (목) 11:00 2. 장소 :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실 3. 심의 안건 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2020학년도 학사일정 4차 변경(안) 나. 2020학년도 교육여행(현장체험학습) 취소(안) 다. 2020학년도 동아리 활동 특강 강사초빙(안) 라. 2020. 2학기 학생설계형 교과심화수업 운영 계획(안) 마. 2020. 1,2학년 수시전형 대비 학생생활기록부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 운영 계획(안) 바. 2020. 학생회 정부회장 대의원선거 및 학년장 임명 규정 제개정(안) 사. 2020학년도 2학기 학생선택형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안) 아. 2020학년도 교과특성화학교 운영(안) 자. 2020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제3차 추가경정 예산(안) 차. 2021. 검정(인정) 교과용도서 선정(안) 카. 기타 안건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 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80)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9. 16.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85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2020. 교육감과 함께하는 "랜선톡톡" 학교운영위원 연수 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