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84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20.07.17 조회수 73
첨부파일

공고 제2020- 17

184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84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소집일시 : 2020. 7. 27. () 11:00

2. 장 소 : 진천고등학교 운영위원회의실

3. 심의안건

.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2020학년도 학사일정 3차 변경()

. 2020학년도 여름방학 계획()

. 2020학년도 교육여행(현장체험학습) 실시 기간 변경()

. 2020학년도 졸업기념 사진첩 변경 제작()

. 2020학년도 2학기 학교 간 공동교육과정 운영()

. 2021학년도 대학입학전형 학교장 추천자 선정 규정()

. 2021학년도 교복 학교주관구매 계획()

. 2020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제2회 추가경정예산()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73)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7. 17.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84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다음글 제183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