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4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
|||||
---|---|---|---|---|---|
작성자 | 행정실 | 등록일 | 20.07.17 | 조회수 | 75 |
첨부파일 |
|
||||
공고 제2020- 17호 제184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84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소집일시 : 2020. 7. 27. (월) 11:00 2. 장 소 : 진천고등학교 운영위원회의실 3. 심의안건 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2020학년도 학사일정 3차 변경(안) 나. 2020학년도 여름방학 계획(안) 다. 2020학년도 교육여행(현장체험학습) 실시 기간 변경(안) 라. 2020학년도 졸업기념 사진첩 변경 제작(안) 마. 2020학년도 2학기 학교 간 공동교육과정 운영(안) 바. 2021학년도 대학입학전형 학교장 추천자 선정 규정(안) 사. 2021학년도 교복 학교주관구매 계획(안) 아. 2020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73)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7. 17.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84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83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