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3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
|||||
---|---|---|---|---|---|
작성자 | 행정실 | 등록일 | 20.05.20 | 조회수 | 80 |
첨부파일 |
|
||||
공고 제2020- 13호 제183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83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소집일시 : 2020. 5. 28. (목) 11:00 2. 장 소 : 진천고등학교 운영위원회의실 3. 심의안건 가. 2020학년도 1학기 1, 2학년 중간고사 일정 변경(안) 나. 2020학년도 생거진천 학생선택형 온라인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안)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73)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5. 20.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83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2019학년도 발전기금 결산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