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
|||||
---|---|---|---|---|---|
작성자 | 행정실 | 등록일 | 19.12.09 | 조회수 | 75 |
첨부파일 |
|
||||
공고 제2019-5호 제18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의 소집 공고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제11조제3항에 의거 다음과 같이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제180회 임시회의를 소집합니다. 1. 일시 : 2019. 12. 18. (수) 16:00 2. 장소 : 우리학교 운영위원회실 3. 심의 안건 가. 2019학년도 입학생의 교육과정(안) 변경 및 2020학년도 입학생 3개년간 교육과정(안) 나. 2019학년도 겨울방학 계획(안) 다. 2019학년도 2학기 방과후학교(지원사업 관련) 운영계획 수정(안) 라. 2019학년도 겨울방학 방과후학교(보충수업) 운영계획 및 부교재선정(안) 마. 기타 안건 4. 기타사항 본 회의는 공개로 진행하오니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등 참관을 희망 하시는 분은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로 연락(☏043-530-3680)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19. 12. 09.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제180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79회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