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_2013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3학년도 6월분 진천고등학교외 2교 학교급식 물품(부식) 입찰 공고 안내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13.05.21 조회수 162
첨부파일

2013년 6월분 진천고외 2교 학교급식용 부식 공동구매 입찰 공고 안내 -

1. 공고일자 : 2013. 5. 21(화)

2. 공고방법 : 국가종합전자시스템(G2B)을 이용 전자공고 및 홈페이지탑재3. 입찰방법 : 제한경쟁, 낙찰하한율(84.245%)이상 최저가 총액입찰

4.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3. 5. 21(화) 15:00 ~ 5. 27(월) 11:00

5. 개찰일시 및 장소 : 2013. 5. 27(월) 12:00 행정실 입찰관 PC

6. 납품장소 : 진천고, 한국바이오마이스터고, 진천상고 각학교 급식소

7. 납품기일 : 2013. 6. 1. ~ 2013. 6. 30.

 

※ 조달청 공고번호 20130522673-00호를 참고하세요.

이전글 2013학년도 6월분 진천고외 2교 학교급식 물품(육류) 입찰 공고 안내
다음글 2013학년도 위탁급식(도시락)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