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공고 |
|||||
---|---|---|---|---|---|
작성자 | 진천고 | 등록일 | 24.03.13 | 조회수 | 47 |
첨부파일 |
|
||||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 의견수렴에 대한 공고문을 게시합니다.
1.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찬·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2. 제출방법: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청북도 진천군 문화12길 48 - 전화 043)530-3673, 팩스 043)530-5391, 전자우편 wlscjsrh@korea.kr 3. 제출기한: 2024년 3월 19일까지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 참고 |
이전글 | 2024학년도 진천고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
---|---|
다음글 | 2024. 충청북도 진천교육지원청 교권보호 위원회 위원 공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