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에 대한 의견수렴 공고
작성자 진천고 등록일 24.03.13 조회수 46
첨부파일
4. 의견제출서.hwp (29.5KB) (다운횟수:15)

진천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 의견수렴에 대한 공고문을 게시합니다.

 

1.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2. 제출방법: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청북도 진천군 문화1248

- 전화 043)530-3673, 팩스 043)530-5391, 전자우편 wlscjsrh@korea.kr

3. 제출기한: 2024319일까지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 참고

이전글 2024학년도 진천고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다음글 2024. 충청북도 진천교육지원청 교권보호 위원회 위원 공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