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진천교육지원청학생오케스트라 단원 추가 선발 안내 |
|||||||||
---|---|---|---|---|---|---|---|---|---|
작성자 | 송정은 | 등록일 | 23.09.13 | 조회수 | 184 | ||||
첨부파일 |
|
||||||||
2023년 진천교육지원청학생오케스트라 단원 추가 선발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단원 선발 일정 1. 원서접수: 2023. 9. 18.(월) ~ 9. 25.(월) 2. 오디션 및 면접 심사: 2023년 10월 7일(토) 오후 12시 3. 오디션 장소: 진천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2층 소회의실 4. 합격자 발표: 2023년 10월 10일(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 ● 지원서 제출 1. [서식1] 응시원서 1부 2. [서식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자필서명 필수) 3. 제출처: 진천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3층 ● 단원 선발 대상 1. 대상: 2023년 기준 초등학교 5학년~고등학교 3학년으로 악보를 읽고 연주할 수 있는 학생 2. 타악기(스네어드럼, 팀파니)는 진천교육지원청 악기를 활용할 예정 3. 선발 분야 및 인원
※ 파트별 선발 인원은 신청자 및 파트 구성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단원 선발 오디션 방법 1. 오디션은 악기 연주 및 면접 2가지 절차로 진행됨 2. 연주곡 – 자유곡(악보지참가능, 반주자 없이 연주) - 공통곡 연주(면접시 악보 제공, 즉석 연주) 3. 면접 – 기본적인 음악기초이론 평가(면접 전 문제지 제공) - 연주 실력, 연주 기량, 표현 능력, 태도 등 종합적 평가 ● 2023년 오케스트라 연습 일정 1. 연습장소 – 진천교육지원청 2. 연습일시 – 매주 토요일 오전 9시~12시(총 3시간) 3. 연습시작 – 추가 선발된 단원은 2023년 10월 14일(토)부터 연습 시작 ※ 학생 이동을 위한 차량 지원이 불가하오니, 연습 참여 시 교통수단을 학부모와 상의 후 신청 바람 |
이전글 | 2023학년도 3차 도서 구입 목록 공지 |
---|---|
다음글 | [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관한 고시] 보도 참고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