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5.6월분 학교급식물품 부식 구매 입찰 변경공고(긴급)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15.05.20 조회수 136
첨부파일

1. 건명 : 2015.6월분 학교급식물품 부식 구매 입찰 변경공고(긴급)

2. 공고방법 :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공고

3. 입찰방법 : 제한경쟁,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 총액입찰

4. 기초금액 : 금57,142,761원

5.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5.5.20. 10:00 ∼ 2015.5.26. 10:00

이하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6월 월간 계획
다음글 2015.6월분 학교급식물품 육류 구매 입찰 변경공고(긴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