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4. 10월분 학교급식용 물품[부식] 구매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14.09.19 조회수 298
첨부파일

1. 건 명 : 2014년 10월분 진천고 학교급식용 물품(부식) 구매 소액수의견적 안내

2. 규격 및 수량 : 붙임 물품내역서 참조

3.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4. 9. 19(금) 16:00 ~ 2014. 9. 25(목) 10:00

4. 개찰일시 : 2014. 9. 25(목) 11:00

5. 개찰장소 : 진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6. 납품장소 : 진천고등학교 급식소

7. 납품기간 : 2014. 10. 1. ~ 2014. 10. 31.

 

※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공고번호 20140914421-00 참고하세요.

이전글 외국어페스티벌 영어골든벨 예상문제 100
다음글 2014. 1학년 수학여행비 납부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