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월분 학교급식용 물품[부식] 구매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
|||||
---|---|---|---|---|---|
작성자 | 행정실 | 등록일 | 14.09.19 | 조회수 | 298 |
첨부파일 |
|
||||
1. 건 명 : 2014년 10월분 진천고 학교급식용 물품(부식) 구매 소액수의견적 안내 2. 규격 및 수량 : 붙임 물품내역서 참조 3.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14. 9. 19(금) 16:00 ~ 2014. 9. 25(목) 10:00 4. 개찰일시 : 2014. 9. 25(목) 11:00 5. 개찰장소 : 진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6. 납품장소 : 진천고등학교 급식소 7. 납품기간 : 2014. 10. 1. ~ 2014. 10. 31.
※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공고번호 20140914421-00 참고하세요.
|
이전글 | 외국어페스티벌 영어골든벨 예상문제 100 |
---|---|
다음글 | 2014. 1학년 수학여행비 납부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