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9월분 학교급식물품[부식] 구매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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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행정실 | 등록일 | 14.08.13 | 조회수 | 359 |
1. 공고명 : 2014학년도 9월분 진천고등학교 학교급식물품 부식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2. 입찰서 제출기간 : 2014.08.14(목) 10:00 ~ 2014.08.20(수) 10:00 3. 입찰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14.08.20(수) 11:00, 입찰집행관 PC 5. 납품기간 : 2014.09.01 ~ 2014.09.30 6. 납품장소 : 진천고등학교 급식소 ※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공고번호 20140808720-00을 참고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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