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4학년도 7~8월분 진천고등학교 학교급식물품 부식 소액수의견적 안내 공고
작성자 행정실 등록일 14.06.18 조회수 543
첨부파일

1. 공고명 : 2014학년도 7~8월분 진천고등학교 학교급식물품 부식 수액수의견적 안내 공고

2. 입찰서 제출기간 : 2014.06.18(수) 16:00 ~ 2014.06.24(화) 10:00

3. 입찰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를 이용한 잔자입찰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14.06.24(화) 11:00,  입찰집행관 PC

5. 납품기간 : 2014.07.01 ~ 2014.08.31

6. 납품장소 : 진천고등학교 급식소

※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공고번호 20140615593-00을 참고하세요.

이전글 2014학년도 7~8월분 진천고외 2교 학교급식물품 육류 소액수의견적 안내 공고
다음글 기숙사 6월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