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안) 의견조회 |
|||||
---|---|---|---|---|---|
작성자 | 동명초 | 등록일 | 24.09.12 | 조회수 | 4 |
첨부파일 |
|
||||
「동명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안) 의견조회
1. 관련 가.「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 운영에 관한 조례」제11조 나. 행정과-20396(2024.9.6.) 2. 「학교운영위원회 규정」개정(안)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 가. 의견조회 기간: 2024. 9. 12.(목)∼ 9. 20.(금), 9일간 나. 의견제출 방법: 전자우편(es03011@korea.kr),모사전송(FAX, 044-646-8100), 우편(제천시 원뜰로 35 동명초등학교 행정실)을 통해 제출
※ 기한 내 회신이 없을 경우 '의견없음'으로 간주 |
이전글 | 제149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다음글 | 제148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안건 및 의견 수렴 양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