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운영위원회게시판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동명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안) 의견조회
작성자 동명초 등록일 24.09.12 조회수 4
첨부파일

「동명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안) 의견조회 

 

1. 관련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 운영에 관한 조례11

. 행정과-20396(2024.9.6.)

2. 학교운영위원회 규정개정()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

. 의견조회 기간: 2024. 9. 12.()9. 20.(), 9일간

. 의견제출 방법: 전자우편(es03011@korea.kr),모사전송(FAX, 044-646-8100), 우편(제천시 원뜰로 35 동명초등학교 행정실)을 통해 제출

기한 내 회신이 없을 경우 '의견없음'으로 간주

이전글 제149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다음글 제148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안건 및 의견 수렴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