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5일(금) 급식 안내 |
||||||||||
---|---|---|---|---|---|---|---|---|---|---|
작성자 | 김다연 | 등록일 | 13.11.13 | 조회수 | 171 | |||||
급 식 안 내 문
쌀쌀한 바람이 불어와 옷깃을 여미게 되는 늦가을입니다. 학부모님 댁내에 건강과 평안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학교급식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학교급식에 관련한 사항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11월 15일 금요일 학교직원(조리사) 노조 쟁의행위(파업)로 인해 우리 학교는 급 식운영에 차질이 발생하여 어려움이 예상되는 바, 아래와 같이 급식을 대체하고자 하오니 학부모님들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일 시 : 2013. 11. 15(금) ◈ 급식방법 : 전교생 대체 식품 지급
※ 대체 식품이 지급되나 학생들의 점심도시락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가정에서는 자율적으로 도시락을 준비하여도 무방합니다. ※ 급식을 제외한 학교 교육과정은 정상 운영합니다.
위 내용을 잘 숙지하시고 문의사항은 급식실(☎643-232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3. 11. 13.
동 명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13. 하반기 학교급식 만족도 조사 결과 |
---|---|
다음글 | 2013. 학교급식 기호도 및 만족도 조사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