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간 식단 및 상반기 급식운영 이행 안내 |
|||||||||||||||||||||||||||||
---|---|---|---|---|---|---|---|---|---|---|---|---|---|---|---|---|---|---|---|---|---|---|---|---|---|---|---|---|---|
작성자 | 신인숙 | 등록일 | 12.06.29 | 조회수 | 260 | ||||||||||||||||||||||||
첨부파일 |
|
||||||||||||||||||||||||||||
월간식단 및 7월 급식 안내문을 첨부하였습니다.
2012학년도 상반기 학교급식 이행 상황 안내
Ⅰ. 원산지 및 식재료 안내
1. 쌀 - 제천시 친환경 인증 양곡 사용 2. 돼지고기 - 국내산 2등급 이상 3. 쇠고기 - 국내산 2등급 이상(한우) 4. 닭고기 - 국내산 1등급 및 일부는 무항생제 친환경 5. 달걀 - 1등급 6. 김치 - 학교에서 만들어 제공
Ⅱ. 위생관리 1. 조리원 개인위생 점검 결과 - 적합 2. 급식기구 위생 점검 결과 - 적합 3. 급식실 소독 - 하절기 2개월 1회 , 동절기는 3개월에 1회 실시로 연간 5회 이상 4. 칼, 도마, 앞치마 사용은 - 육류, 수산물, 채소류 및 조리 전․후 구별하여 사용 5. 상반기학교급식 위생점검 - A (평가기관 제천교육청) 7. 학부모 검수 참여 및 모니터 활동 - 상반기 2회 실시 8. 잔류세제검사 실시 - 월별 1회 3월~6월 현재 4회 실시 : 적합 9. 축산물 유전자검사 및 잔류항생제 검사 실시 - 한우판별, 잔류항생제 없음
Ⅲ. 급식비 안내 3월초 급식비 지원 안내를 해드렸으나 다시 한 번 알려 드립니다. (단위:원)
※ 조리원 인건비는 3명 연간 합계액 52,533천원 이 모두 지원 되고 있으며, 학생 수에 따라 일일단가가 변동 되므로 단가를 기재 안함.
Ⅳ. 연간 급식일 안내 1. 연간 급식비 지원 일: 185일 2. 실 급식일 계획 예정일: 187일 계획 급식비가 185일분이 지원 되었으나, 월별 입찰차액을 이용하여 개학식 날도 급식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다만 방학식 날은 오전수업으로 급식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방학식 날 7월 26일은 급식이 없으며, 개학식 날 8월 27일은 급식을 실시합니다.) |
이전글 | 2012년 상반기 학교급식 기호도 결과 분석 |
---|---|
다음글 | 6월간 식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