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동명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안) 의견조회
작성자 동명초 등록일 24.09.12 조회수 30
첨부파일

「동명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규정」일부개정(안) 의견조회 

 

1. 관련

.충청북도립학교운영위원회 설치 운영에 관한 조례11

. 행정과-20396(2024.9.6.)

2. 학교운영위원회 규정개정()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의견을 조회하고자 합니다.

. 의견조회 기간: 2024. 9. 12.()9. 20.(), 9일간

. 의견제출 방법: 전자우편(es03011@korea.kr),모사전송(FAX, 044-646-8100), 우편(제천시 원뜰로 35 동명초등학교 행정실)을 통해 제출

기한 내 회신이 없을 경우 '의견없음'으로 간주

이전글 Precollege 미래인재 양성 사업(바이오메디컬 실험형 특강) 안내
다음글 게임시간 선택 서비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