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 학생봉사활동 관련 안내 및 양식(계획서 및 확인서)
작성자 오연옥 등록일 22.03.23 조회수 1134
첨부파일

<동명초 교외 봉사활동 발급 과정>

1. 첨부된 학생 봉사활동 관련 안내 파일 확인하기(봉사활동 인정 가능 여부 확인 필)

2. 봉사활동에 가기 1주일 전, 봉사활동 계획서 작성

3. 사전 결재 및 승인

4. 봉사활동 실행

5. 봉사활동 확인서 제출

 

 

개인계획에 의한 봉사활동은 다음 과정을 거쳐 실행된다.

봉사활동

계획서 제출

학교장의 승인

(담임교사와 사전협의)

실행

봉사활동

확인서 제출

봉사활동 학교생활기록부

입력 (담임교사)

     


      이전글 2022학년도 동명초 학부모회 임원 당선자 공고
      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비대면 학교설명회 자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