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68회 진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진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작성자 진천상고 등록일 20.12.14 조회수 61
첨부파일

진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및 학부모, 지역주민들에게 널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진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제출내용

개정내용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의견 제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 제출방법 :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전화 043)533-3502, 팩스 043)520-5250, 전자우편 vh08231@korea.kr

. 제출기한 : 20201221일까지

 

 

이전글 제148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다음글 제14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