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
|||||
---|---|---|---|---|---|
작성자 | 진천상고 | 등록일 | 20.12.14 | 조회수 | 60 |
첨부파일 |
|
||||
진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및 학부모, 지역주민들에게 널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진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가. 제출내용 ○ 개정내용에 대한 항목별 의견 (찬.반 여부와 그 이유) ○ 의견 제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 나. 제출방법 :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전화 043)533-3502, 팩스 043)520-5250, 전자우편 vh08231@korea.kr 다. 제출기한 : 2020년 12월 21일까지
|
이전글 | 제148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다음글 | 제14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