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전화예절 |
||||||||
---|---|---|---|---|---|---|---|---|
작성자 | 이현주 | 등록일 | 11.06.20 | 조회수 | 309 | |||
▣ 전화 예절 많은 통신수단이 발달하고 있지만 아직 많은 업무나 문의들은 전화를 통해 이루어지는 일이 매우 많다. 특히 서비스 계통의 업무들은 전화응대의 친절도가 그 회사의 이미지를 크게 좌우하기도 한다. 전화 응대는 인간의 오감 중 청각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특히 표현에 주의하여야하며 언행을 바르게 해야 한다. 1) 전화 거는 예절
2) 전화 받는 예절
3) 잘못된 전화 습관
|
이전글 | 직장인의 대화예절 |
---|---|
다음글 | 직장인의 마음가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