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4회 제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10.23 | 조회수 | 76 |
첨부파일 |
|
||||
2018. 10.22.자 개최한 제144회 제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를 아래와 같이 홍보하고자 합니다. 1. 회의일시 : 2018. 7. 13. 16:00-16:35 2. 회의장소 : 본교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실 3. 심의안건 : 2018학년도 2학기 학사일정 변경안외 5건 4. 심의결과 및 회의록 : 붙임과 같음 붙임 1. 제144회 제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1부. 2. 제144회 체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록 1부. 3. 제144회 제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진행 사진 1부. 끝. |
이전글 | 제145회 제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안내 |
---|---|
다음글 | 제144회 제천상업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추가 심의 안건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