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상업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 3. 2.(수) 입학식 및 학사일정 운영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02.25 조회수 780

2022. 3. 2.() 입학식 및 일정 운영 안내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의 지역 내 확산으로 학생 및 학부모님의 건강과 안전이 염려되는 상황으로 판단하여 감염병 확산을 예방하고자 다음과 같이 학사 일정을 운영하고자 하오니 양해 및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확산에 따라 입학식을 방송으로 간략히 합니다. 학부모님들의 출입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세부운영 방법

. 2.28.() 11:00 모든 교직원, 전교생 자가진단앱을 사용하여 이상여부 파악

. 3.2()

교 시

내 용

시 간

진행사항

등교 및 조회

08:30~08:40

1 교시

담임시간

08:40~09:30

진단키트 배부 및 사용법 안내

비상연락망 구축(단톡방개설)

2 교시

입학식 및 시업식

09:40~10:30

화상으로 약식진행

3 교시

교과서 배부

10:40~11:30

교과서 배부 후 귀가

점심급식 없음

. 3.2() 15:00 자가진단상황 파악 및 양성진단 학생 관리(담임)

. 3.3() 전교생 정상 등교수업

2. 학사운영 지표

. 재학생 신규확진 비율 3%

. 재학생 등교중지(확진+격리) 비율 15%

유형

내용

전환 기준

정상교육활동

전 학생이 등교, 모든 교육활동을 실시

두 지표 모두 해당 없을 시

전체등교+교육활동 제한

전 학생이 등교, 교육활동(교과/비교과) 제한

두 지표 중 한 기준 초과 시

일부등교 + 일부원격수업

밀집도 조정등을 통해 일부 학생은 등교하고, 일부 학생은 원격 수업 실시

두 지표 중 두 기준 초과 시

전면 원격수업

전 학생들에 대해 원격 수업 실시

두 지표 중 두 기준 초과 시 학교장의 요청에 따라 전면원격 필요 시 교육지원청과 협의하여 결정

 

이전글 2022. 제천상업고등학교 기간제교원(상업정보) 채용 재공고
다음글 2022. 기간제교원(상업정보) 채용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