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따른 의견수렴안내 |
|||||
---|---|---|---|---|---|
작성자 | 장연초 | 등록일 | 24.01.23 | 조회수 | 44 |
첨부파일 |
|
||||
장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따른 의견수렴안내
1. 관련: 재정복지과-32779(2023. 12. 29.) 2. 장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공고하니, 본 개정안에 대한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내에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나. 제출기간: 2024. 1. 23.(화)~2024. 1. 31.(수) 다. 제출방법: 방문, 우편, FAX, 전자우편 등으로 붙임 서식 제출 라. 공고방법: 학교홈페이지 게시 붙임 1. 장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공고문 1부 2. 장연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전문 1부. 끝. |
이전글 | 2024. 장연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통학차량실무사) 채용 재공고 |
---|---|
다음글 | 2024. 장연초등학교 교육공무직원(통학차량실무사)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