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자료제출 및 안내사항
작성자 최지웅 등록일 17.01.31 조회수 242
첨부파일

학교가 계속 공사중이라서 여러가지 변수가 많습니다. 조금 불편하신 사항 있으셔도 양해해주시고, 잘 협조해주세요~


-안내사항

1. 1학기 수업 시작일- 3월 13일(월)부터 16주간

2. 공사마무리가 되지 못해 과학실 이용부서-> 교실로 이동 수업해야함.

3. 방과후강사 계약 및 전체 연수 2월 17일 10시 컴퓨터실 예정

    

-계약에 필요한 각종 서류 제출-2/8일까지 제출

1. 주민등록등본(최근 것)

2. 채용신체검사서(최근 것)- 보건소 것은 인정 안됨, 공무원채용검사는 인정.

3. 통장사본

4. 성범죄 동의서(교무실 제출서류함에 양식 있음. 자료제출하시는 날 오셔서 꼭 자필로 쓸 것. 자료 없을시 최지웅 010-5490-6428로 연락바람.)

5. 2017학년도 1학기 수업지도안-학사일정이

- 학사일정을 꼼꼼히 살펴보셔서 학교행사(소풍, 운동회 등)로 방과후수업이 불가한 날짜는 처음부터 수업날짜를 잡지 말아주세요.

 - 1학기는 3~6월까지로 4개월수업예정입니다.

   : 수업 결손으로 6월까지 수업시수가 안나오면 7월까지 하시면 됩니다.

 -다목적실을 사용하시는 선생님께서는 학교행사(예를 들어 학교설명회, 학예회)로 다목적실을 사용하지 못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런 날은 수업을 잡지 말아주시거나 보강하시면 됩니다.

학교에서 학교설명회 있다고 미리 공지 못할수도 있으니 선생님께서 학사일정 살피셔서 미리미리 학부모나 아이들에게 문자 안내 등 부탁드립니다.

 - 1주일에 1번 수업하는 경우,

   1학기=4개월=16=16차시

   여름방학=1개월=4=4차시

   2학기=4개월=16=16차시

   겨울방학=1개월=4=4차시

  

자료  모두 구비하셔서 28일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제출장소는 교무실 박해정 실무사님 혹은 6-7반 최지웅한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7년 방과후시간표 및 수강료 확정
다음글 2017년 방과후시간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