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방과후 강사님들 꼭 확인하세요. |
|||||
---|---|---|---|---|---|
작성자 | 최지웅 | 등록일 | 16.03.21 | 조회수 | 222 |
첨부파일 |
|
||||
우선 수업 열심히 진행하시느라 고생많으십니다. 몇가지 중요한 안내사항이 있어서 글올립니다. 1. 2016년 여름방학 학교전체 석면공사로 인해 여름방학중 방과후는 진행하지 않는걸로 결정되었습니다. (지난주 확정된 사항이라 이제야 알립니다.) 2.수강료 및 강사료 집행체제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2달마다 지급되었던 강사료는 1달마다 지급되는걸로 행정실과 조율하여 바꿨습니다. -재료비와 교재비가 있는 부서의 경우 지금까지는 강의료와 재료비가 강사님께 편의상 일괄지급되던 방식이었습니다. 앞으로 강의료는 강사님께 재료비는 물품구입한 업체에 학교에서 직접 송금하기로 되었습니다. 그래서 각종 영수증을 월별로 교무실에 출석부 옆 제출서류함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3월달은 3월 30일까지 제출,4월부터는 징수요구하는 날짜에 맞춰서 제출부탁드립니다. (단 1분기까지는 재료비, 교재비가 그대로 강사님께 그대로 입금되고 2학기부터 재료비가 업체에 입금이 됩니다.) 3.아래 붙임문서 확인하시고, 수강료 및 재료비가 정확한지 다시 확인하시고 문제있으신 분은 꼭 연락주십시요~ 4. 방과후 부서별 명단작성 부탁드립니다. -3월 25일까지 (박해정실무사 메일로 제출) |
이전글 | 방과후강사님들께 알립니다.(재료비 있는 강사님들) |
---|---|
다음글 | 2016년 방과후 컴퓨터 시간표, 공지사항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