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6. 방과후 강사님들 꼭 확인하세요.
작성자 최지웅 등록일 16.03.21 조회수 222
첨부파일

우선 수업 열심히 진행하시느라 고생많으십니다. 몇가지 중요한 안내사항이 있어서 글올립니다.


1. 2016년 여름방학 학교전체 석면공사로 인해 여름방학중 방과후는 진행하지 않는걸로 결정되었습니다. (지난주 확정된 사항이라 이제야 알립니다.)

2.수강료 및 강사료 집행체제가 조금 바뀌었습니다.

  -2달마다 지급되었던 강사료는 1달마다 지급되는걸로 행정실과 조율하여 바꿨습니다.

  -재료비와 교재비가 있는 부서의 경우 지금까지는 강의료와 재료비가 강사님께 편의상 일괄지급되던 방식이었습니다. 앞으로 강의료는 강사님께 재료비는 물품구입한 업체에 학교에서 직접 송금하기로 되었습니다. 그래서 각종 영수증을 월별로 교무실에 출석부 옆 제출서류함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3월달은 3월 30일까지 제출,4월부터는 징수요구하는 날짜에 맞춰서 제출부탁드립니다.

(단 1분기까지는 재료비, 교재비가 그대로 강사님께 그대로 입금되고 2학기부터 재료비가 업체에 입금이 됩니다.)

3.아래 붙임문서 확인하시고, 수강료 및 재료비가 정확한지 다시 확인하시고 문제있으신 분은 꼭 연락주십시요~

4. 방과후 부서별 명단작성 부탁드립니다. -3월 25일까지 (박해정실무사 메일로 제출)

이전글 방과후강사님들께 알립니다.(재료비 있는 강사님들)
다음글 2016년 방과후 컴퓨터 시간표, 공지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