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락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출]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 운영 안내
작성자 장락초 등록일 23.02.27 조회수 27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2023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에 대한 학생 주소정보를 정비하고자 안내드립니다.

3월 2일(목) 개학일에 첨부 서류(동의서)를 작성하시어 담임교사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의서 미제출 시 주민등록 등본 또는 초본 제출

-문의사항: 070-7512-1601(담당교사 정우성)

[관련 내용]

1) 연계요청기간 

) 1학기: 2023.3.1.() 2023.4.1.()

) 2학기: 2023.9.1.() 2023.10.6.()

2) 확인·반영기간

) 1학기: 2023. 4.14.()부터

) 2학기: 2023. 10. 20.()부터

. 행정사항

1)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징구

2) '연계요청기간' '확인·반영기간' 준수

이전글 2023학년도 1학년(신입생) 반편성 결과
다음글 2023학년도 교실배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