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출] 행정정보공유 연계시스템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장락초 | 등록일 | 23.02.27 | 조회수 | 275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2023학년도 신입생 및 재학생에 대한 학생 주소정보를 정비하고자 안내드립니다. 3월 2일(목) 개학일에 첨부 서류(동의서)를 작성하시어 담임교사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의서 미제출 시 주민등록 등본 또는 초본 제출 -문의사항: 070-7512-1601(담당교사 정우성) [관련 내용] 1) 연계요청기간 가) 1학기: 2023.3.1.(수) ∼ 2023.4.1.(금) 나) 2학기: 2023.9.1.(목) ∼ 2023.10.6.(금) 2) 확인·반영기간 가) 1학기: 2023. 4.14.(금)부터 나) 2학기: 2023. 10. 20.(금)부터 나. 행정사항 1)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 동의서 징구 2) '연계요청기간' 및 '확인·반영기간' 준수 |
이전글 | 2023학년도 1학년(신입생) 반편성 결과 |
---|---|
다음글 | 2023학년도 교실배치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