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안내] 충북소통알리미 기능 개선 안내
작성자 이원중 등록일 22.09.05 조회수 199
첨부파일

※ 모바일 기반의 가정통신문 제공 확대 및 사용자 편의성 향상으로 교직원 및 학부모 만족도 제고를 위한 충북소통알리미 기능개선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소통알리미 주요 개선사항

1) 중요알림발송 메일머지 기능

2) 중요알림발송, 공지사항에 대한 사용자 댓글(사용여부 선택 가능)

3) 사용자 의견수렴 게시판(앱을 통한 의견 수렴)

 

. 이용방법

1) 앱 이용자: 플래이스토어/앱스토어 충북소통알리미검색/설치 후 이용학교 구독

2) 교직원: 소통메신저 상단 소통알리미접속(ID: 본인 NEIS ID, 초기비번: a1234567!)

이전글 2023학년도 옥천군 중학구 일부 조정(안) 행정예고문
다음글 기간제 교원(진로상담)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