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언론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원초 학생들, 풍선에 반하다.(신나는 예술여행 익스트림 벌룬쇼)
작성자 이원초 등록일 20.10.21 조회수 62
첨부파일

이원초등학교 (교장 김전환)10.19.()에 이원관에서 신나는 예술여행 익스트림 벌룬쇼공연이 있었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전 국민의 문화예술 향유권을 향상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의 하나로 실시하는 사업 중 하나이다.

해피준 ENT의 학교로 찾아가는 예술공연 활동 온 가족이 함께하는 익스트림 벌룬쇼로 마술과 풍선 아트, 마임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연출의 퍼포먼스 공연이다.

처음엔 가족과 함께 하는 공연 관람으로 계획하였으나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100인 미만 행 행사 가능)에 따라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학생 대상으로만 공연을 관람하도록 하였다.

공연 전 입구에 설치된 벌룬 포토존에서는 거대한 여러 종류의 풍선들이 설치되어 아이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이벤트도 실시되었다.

신기한 장면이 나올 때마다 터져 나오는 함성과 박수 소리로 이원관이 가득했고 싸이의 강남스타일노래에 맞추어 춤을 추며 갖가지 모양을 만들어내는 풍선 아트는 아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기에 안성맞춤이었다.

공연이 끝난 후 다 같이 풍선 아트를 만들어 보는 시간도 마련되었는데, 처음 해보는 하트 만들기가 쉽지 않았지만 최선을 다하여 만드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5학년 이채현 학생은 사람이 풍선 안에 들어가 폴짝폴짝 뛰는 장면이 너무 신기했고 너무 재밌어서 다음에 한 번 더 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전글 이원초 학생들, 말타다(승마체험)
다음글 이원초 학생들, 뉴스 앵커 되다.(미디어나눔버스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