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아름다운 인터넷, 아름다운 당신의 손에서 시작합니다.

 

여러분 주위의 친구들, 선생님,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플을 달아주세요.

  •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등)를 등록할 수 없으며,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강의자료(파일, 영상 등)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 복제를 금지합니다.
No. 76 정회령 2018.06.15 13:07
..
No. 75 김민태 2018.06.15 13:00
저는 내친구 최정인을 칭찬합니다. 달리기가 빠르고 공부를 잘 해서 칭찬합니다. 끝입니다................................................................................
No. 74 윤솔 2018.06.15 13:00
저희반 선생님를 칭찬합니다. 저희 선생님는 우리가 모르는 것을 친절하시게 잘 가르쳐주시고 우리가 의견차이로 싸우면 잘다독여서 다시 친하게 해주시고선생님 정말 감사하고 사랑해요~~~~~~
No. 73 고서은 2018.06.14 18:56
저는 저희반 담임 선생님이신 백선화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먼저, 저희반 선생님은 친구들을 잘 가르치시고, 친구들이 모르는 것이 있으면 이해가 잘 가도록 잘 설명 해주십니다. 또, 상황에 따라서는 착하실때도, 때로는 엄격하실때가 있어 우리반 친구들이 선생님 말씀을 잘 따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반 선생님은 성함도 참! 이쁘시고 성함 만큼이나 얼굴이 참! 예쁘고 고우십니다.^^ 선생님 저희 반 친구들 25명이나 가르치시느냐 힘드셨죠? 이제 이글을 친구들이 보면 괜찮으실거에요!! 그러니깐 조금만 더 힘내세요! 선생님 사.랑.합.니.다.!!
No. 72 고서은 2018.06.14 16:30
저는 우리반 친구들 모두에게 칭찬합니다. 먼저 재혁이는 그림을 잘 그리며, 글씨를 잘 씁니다. 또, 나연이는 친구들이 못 가지고 온 준비물들을 잘 빌려줍니다. 또, 민태는 친구들을 잘 웃게 만들어주고, 체육활동을 잘 합니다. 용운이는 재때재때 할것을 잘 합니다. 은하는 그림을 잘 그리며,또 공부까지 잘하여 저는 이친구가 부러울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응현이는 그림을 화가처럼 잘 그리고 글씨도 잘 씁니다 승미는 슬라임(액괴)를 잘 만들고 잘 만지는 친구입니다. 승건이는 수학을 잘하고 영어도 잘 하는 친구입니다 박정화는 그림을 잘 그리며, 친구들에게 착하게 대하여 줍니다. 명섭이는 학교 행사에 열심히 잘 참여 합니다.현정이는 학교에서 배우는 교과서는 물론! 다른 나라 어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효준이는 개그를 잘 하여 친구들을 참! 재미있게 만들어주고, 체육활동을 잘 합니다. 솔이는 그림을 잘 그리며 목소리도 커서 노래고, 친구들이 울면 잘 달래줍니다. 윤정화는 공부와 코딩도 잘 합니다. 또 은광이는 과학을 잘 하며, 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잘 읽습니다. 민진이는 공부를 잘 하며 리코더를 잘 부르고 노래도 잘 부릅니다. 태경이는 친구를 잘 배려하며, 친구의 고민을 잘 들어줍니다. 시현이는 다른 여자 친구들과는 다르게 남 사람 친구들과도 잘 어울리고,이쁜 캐릭터 그림도 잘 그립니다. 그리고 회령이는 친구들이 많고 친구를 위하여 자기의 물건을 많이 줍니다. 그래서 저는 회령이가 배려심이 많은 친구라고 생각합니다.양숙이는 우리반의 자랑스러운 부반장이자 그리을 잘 그리며, 공부를 잘하는 모범생입니다.유빈이는 5학년 답지않은 외모를 갖어 친구들과 다녀도 얼굴이 귀엽게 생겨서 다른 사람들이 칭찬을 많이 해줍니다.정인이는 그림을 잘 그리고, 달리기를 잘 합니다. 준호는 달리기를 잘 하며, 나무를 안전 장비없이도 잘 탑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주는 우리반에서 가장 키가 커 많은 친구들이 부러워 합니다. 우리반 친구들아^^ 나는 너희들의 재능을 응원하고 칭찬해^^
No. 71 안현정 2018.06.14 16:03
TO.윤정화에게 나는 너를 계속 고마워하고 있어. 내가 고민을 말할 때 넌 그것을 계속 들어줬지. 게다가 내가 장난으로 너에게 상처를 준 것도 참고 있었어. 그래서 내가 많이 미안해. 근데 내가 언제는 진짜 힘들어서 자살 생각도 했었지. 그치만 너는 그것을 끝까지 들어주고 따뜻한 말로 나를 감싸주고 나를 살려주었어. 그래서 너 덕분에 나는 지금까지 살아있었지. 마음이 아프고 상처가 있을때 나에게 다가와서 따뜻한 말로 나를 다독여 줬어. 근데 나는 니가 힘들때 도와준다고 해 놓고선 다독여주긴 커녕 너에게 상처만 줬어. 니가 너무 친해서 너에게 너무 막 대했던 것 같아. 근데 너는 상처는 조금 줬지만 나를 다독여줬어. 내가 너무 고민이 많아도 다 들어주며 나의 상처를 사라지게 해줬어. 그래서 지금까지도 고마워. 근데 니가 진짜 힘들어서 절친을 그만두자고 할때 조금은 속상했어. 그땐 내가 얼마나 심했을까?그때 내가 안 된다며 그랬지. 그때 너는 나의 의견을 존중해서 계속 절친을 했어.넌 배려도 잘해주고 고민도 잘 들어주고 상처를 거의 없애주는 것 같아. 근데 나는 장난처럼 너에게 다가가서 상처만 줬어. 그때 너는 상처를 받았겠지. 근데 너는 그것을 용서하고 먼저 사과했어. 원래 내가 먼저 잘못한건데..... 니가 나를 많이 도와주고 먼저 사과해서 내가 더 맨날 미안해져.. 그래도 고마워!그리고 힘내!화이팅~!우리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자!!
No. 70 최유빈 2018.06.14 15:57
저는 서은,회령이 한데 하겠습니다. 먼저 서은이는 재가 힘들때 저를 위로해줍니다. 저의 느낌이겠지만 회령이는 저희반에서 리더라고 생각이든니다 왜냐하면 애들에게 친철하게 해주고 착해서 리더같다고 생각했다.
No. 69 박정화 2018.06.14 15:53
우리를 고생하시는 우리반 담임선생님 한상 고생하시며 우리를 가르쳐 주시고 항상 우리를 웃음을 주는 학교 에서도 힘들시고 집에서 도 힘들시고 어디를 가도 힘들신걸 우리도 많이 힘들다고 생각 했습니다. 한상 우리를 위해 힘으십니다. 가르쳐 주시고 한상 공부를 가르쳐 주십니다.
No. 68 정예음 2018.06.14 08:09
저는 아침마다 우리에게 맛있는 아침밥을 만들어주시는 엄마와 우리를위해 고생하시는 아빠를 칭찬합니다. 그리고 학교의 가면 친절하게 우리를 가르쳐주시는 정주희 선생님 을 칭찬합니다.
No. 67 구슬 2018.06.11 14:50
선주,소현,유빈 시간이없어서 . ....미안 ㅎㅎ 너내들은다착해 소현이는잘빌려주고공부잘해 선주는 착하고웃기고 유빈이는 착하고 참을성많아
전체건수:136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