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1-123호] 2022. 입학안내 |
|||||||||||||||||
---|---|---|---|---|---|---|---|---|---|---|---|---|---|---|---|---|---|
작성자 | 박정수 | 등록일 | 21.12.27 | 조회수 | 875 | ||||||||||||
안녕하세요? 유치원, 가정 등에서 생활했던 귀여운 자녀들이 이제 어엿한 이월초등학교 학생이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월초등학교 교직원 일동은 자녀들을 항상 따뜻한 사랑과 정성으로 최선을 다하여 보살피겠습니다. 자녀들이 초등학교 생활에 잘 적응하여 생활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일정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보호자께 별도 연락드립니다. 1. 입학식 안내 가. 일시: 2022년 3월 2일(수) 10:00 나. 장소: 이월초등학교 무제관(강당) * 코로나19로 입학식 장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등록: 2022년 3월 2일(화) 09:30 ~ 09:50, 무제관 현관 라. 배정 학급 확인 및 명찰 수령: 2022년 3월 2일(수요일) 무제관 현관 마. 입학식 준비물
2.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 운영 안내 가. 운영시작일: 2022년 3월 2일(수요일) ※ 방과후학교 신청서와 돌봄신청서는 예비소집일에 제출하며, 변경 희망시에는 1월 21일(금)까지 교무실로 재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부서: 5개 부서(신규부서 개설시 변동 있을 수 있음) 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가정통신문 참조 3. 급식 안내: 초.중학생 무상급식 시행 및 교육청 지침에 근거하여 3월 3일부터 학교 급식이 무상 제공되며, 구체적인 운영 계획은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2021년 12월 30일 이 월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제2021-124호] 2022.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강 신청 안내(신입생 배포용) |
---|---|
다음글 | [제2021-122호] 2021.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강 신청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