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체육시설 체육관 이용 현황 알림 |
|||||
---|---|---|---|---|---|
작성자 | 조성자 | 등록일 | 18.03.08 | 조회수 | 98 |
사 용 자: 이월 배드민턴클럽 사용기간: 2018.3.1.~2019.2.28. 개방시간: 평일: 18:30~21:30 (3시간), 토요일: 17:00~20:00 (3시간), 일. 공휴일: 16:00~19:00 학교시설의 이용자는 다음 각호에 대하여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가. “을은 사용조건에 따른 사용시간을 반드시 준수한다. 나. “을”은 다목적실의 내․외부에 부착물이나 시설물의 설치를 일체 하지 않는다. 다. 사용 전후 시건 장치는 “을”이 책임지며 시건장치 소홀이나 불량으로 인한 도난, 파손에 대하여는 “을”은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시건장치는 반드시 사용 자 대표 1인만 관리한다. 다. 내부의 시설물에 대한 파손 시에는 전액 “을”이 책임지고 원상 복구한다. 라. 실내에서는 흡연, 화재 발생소지가 있는 전열기, 취사, 음주 및 임의 냉ㆍ난방 사용을 절대 금하며 취사기 사용시는 회수 처리하며, 추후 사용시는 체육관 사용허가를 취소하며 화재 예방에 만전을 기한다. 마. 마루바닥 현상 보존을 위하여 청소를 하며 사용 후에는 반드시 물품보관실 정리정돈을 한다. 바. 화장실 및 샤워실 청결유지를 위해 주1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며 사용 후 반드시 정리정돈을 한다. 사. 실내에서는 외부사용 신발 착용을 금지한다.(실내운동화 필히 착용) 아. “을”은 사용허가의 목적을 변경하거나 그 권리를 양도․위임하지 못한다. 자. 사용인들의 차량은 가급적 운동장 진입을 금지하며 주차는 주차공간을 활용하고 교내에 진입한 차량이 교통사고를 유발했을 경우에는 일체의 책임을 “을”이 진다. |
이전글 | 2018학년도 특수학급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
---|---|
다음글 | 교육시설 일시 사용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