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재안내] 2020. 개학 및 입학 관련 안내(코로나-19에 따른 일정 변경 안내) 

학교체육시설 체육관 이용 현황 알림
작성자 조성자 등록일 18.03.08 조회수 98

사  용 자: 이월 배드민턴클럽

사용기간: 2018.3.1.~2019.2.28.

개방시간: 평일: 18:30~21:30 (3시간), 토요일: 17:00~20:00 (3시간), 일. 공휴일: 16:00~19:00

학교시설의 이용자는 다음 각호에 대하여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 “을은 사용조건에 따른 사용시간을 반드시 준수한다.

. “은 다목적실의 내외부에 부착물이나 시설물의 설치를 일체 하지 않는다.

. 사용 전후 시건 장치는 이 책임지며 시건장치 소홀이나 불량으로 인한 도난, 파손에 대하여는 “은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시건장치는 반드시 사용 자 대표 1인만 관리한다.

. 내부의 시설물에 대한 파손 시에는 전액 이 책임지고 원상 복구한다.

 . 실내에서는 흡연, 화재 발생소지가 있는 전열기, 취사, 음주 및 임의 냉난방 사용을 절대 금하며 취사기 사용시는 회수 처리하며, 추후 사용시는 체육관 사용허가를 취소하며 화재 예방에 만전을 기한다.

. 마루바닥 현상 보존을 위하여 청소를 하며 사용 후에는 반드시 물품보관실 정리정돈을 한다.

. 장실 및 샤워실 청결유지를 위해 주1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며 사용 후 반드시 정리정돈을 한다.

. 실내에서는 외부사용 신발 착용을 금지한다.(실내운동화 필히 착용)

. “은 사용허가의 목적을 변경하거나 그 권리를 양도위임하지 못한다.

. 사용인들의 차량은 가급적 운동장 진입을 금지하며 주차는 주차공간을 활용하고 교내에 진입한                   차량이 교통사고를 유발했을 경우에는 일체의 책임을 이 진다.




이전글 2018학년도 특수학급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교육시설 일시 사용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