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현도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 및 의견수렴
작성자 현도초 등록일 24.01.18 조회수 14
첨부파일

현도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을 위해 학부모등 이해관계자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대상: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2. 제출기간: 2024.1.18.(목) ~ 2024. 1. 24. (수)

3. 제출방법: 방문, 우편, FAX, 전자우편

 

붙임 공고문 1부.  끝.

이전글 제158회 현도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 개최 및 방청 안내
다음글 제14기 학부모위원(유) 당선자 확정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