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 운영 안내
작성자 현도초 등록일 21.11.29 조회수 757
첨부파일


지금까지 인편, 우편으로 통지해 오던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열람, 출력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 대상 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리니,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님들께서는 온라인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취학할 아동이 있는 보호자님들께도 홍보 부탁드립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가.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 (https://www.gov.kr)

    - 신청 기간: 2021.12.3.(금)~2021.12.12.(일)  10일간 예정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 발급(출력 및 PDF저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 2021.12.13.(월)~2021.12.20.(일)  8일간 예정

2. 예비소집일 안내

  가. 아동 소재 안전 확인: 예비소집일에 아동과 보호자가 반드시 같이 방문

  나. 예비소집일 일정: 12월 27일(월) (10:00-15:00, 교무실(본관1층))

  다. 준비사항

    1) 취학통지서 출력물 1부

    2) 취학대상 아동과 반드시 함께 예비소집일 참석하기

이전글 2022학년도 현도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모집 공고
다음글 2021. 유치원 겨울방학 중 방과후과정 강사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