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간중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스승의 날 가정통신문
작성자 황간중 등록일 10.05.13 조회수 180

가 정 통 신 문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녀지도에 애쓰시는 학부모님께 항상 감사드리오며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당부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오늘날 격변하는 사회, 정립되지 않은 가치관이 난무하는 가운데 교육현장에서도 여러 가지 갈등이 나타나는 현실에 교육자의 일원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 황간중학교 교직원들은 남다른 사명감과 뜨거운 제자 사랑의 열정으로 학생 교육에 열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학부모님!

우리 선생님들은 인간교육이라는 최고의 가치실현에 긍지와 보람을 느끼며 교직자로서의 사명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차제에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우리 교직원들은 부정부패 일소에 앞장서는 선구자가 감히 되고자 합니다.

특히 어떠한 명분하의 불법적인 찬조금품이나 촌지, 그리고 조그마한 선물, 꽃송이 하나도 단호히 사양하는 자정결의가 있었습니다.

손바닥도 맞부딪쳐야 소리가 난다고 하는 말이 있습니다. 학부모님께서도 황간중학교 교직원 일동의 결의에 적극 동참하시어 깨끗하고 성스러운 교육풍토 조성이 될 수 있도록 믿음과 사랑이 넘치는 학교문화가 정착되기를 희망합니다.

아무쪼록 우리학교의 발전을 위하여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시고 많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0. 5. 12

 

황 간 중 학 교

이전글 체육대회 학부모 안내장
다음글 수업공개의 날 안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