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간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0년 7월 급식물품구매입찰공고
작성자 성승은 등록일 10.06.17 조회수 278
첨부파일
  

황간중학교공고 제 2010-07호

급식물품구매입찰공고 

다음과 같이 황간초․중․고 급식물품구매 입찰을 공고합니다.

2010.06.16 

황간중학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10.07월 황간중․고 학교 급식용 부식․육류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물품내역서와 같음

   다. 입찰방법 : 총액수의 견적입찰

   라.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2010.06.18~06.22 10:00 본교 행정실

   마. 입찰일시 및 장소 : 2010.06.22 10:10 본교행정실

   바. 납품기간 및 납품방법 : 납품기간은 2010.07.01부터 07.31일까지이며 납품방법은 납품 지시서에 의거 해당학교 급식소로 납품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당해물건을 생산․제조․판매하는 영동군 소재업체로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보.냉탑차)과 시설이나 점포를 갖추고 있는 업체.


3.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은 총액견적에 의한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하며(낙찰 자가 없을 경우에는 현장에서 재입찰) 동가입찰인 경우 추첨에 의하여 결정.


4.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5. 입찰등록서류 : ①입찰서 ②사업자등록증명원 ③국세및지방세 납세확인원 ④ 해당등록 증명서류(②~ 은 기제출한 경우 면제)


6. 기타사항

 ①본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낙찰된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입찰 참가자는 구매물품사양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등 제반사항과 관 련규정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③낙찰후 계약미체결시 입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 체로 제재받게 됩니다.

 ④기타 필요한 사항은 황간중학교급식실(☏745-9693 담당자 이시은)로 문의 바랍니다.





이전글 2010년 07월 급식물품구매 입찰공고 결과 안내
다음글 2010년 06월 급식물품구매 입찰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