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급식실 현대화 공사에 따른 안내
좋아요:0
작성자 장희선 등록일 10.06.16 조회수 255
첨부파일
 

급식실 현대화 공사에 따른 안내


  학부모님께...

 우리학교에서는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이 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급식실 현대화 공사를 실시하는바, 그 사업으로 인하여 도시락을 싸야 하는 불편한 점을 최소한으로 줄이며, 동일한 식단을 통해 아이들이 심리적 부담을 갖지 않도록하기 위하여 지난 4월 23일 운영위원회 회의결과 위탁급식을 선정하게 되었음을 널리 양지해 주시고 더 나은 학교급식을 위하여 빠른 시일 내에 학교급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 아끼지 않겠습니다.


1. 공사일정 : 2010. 06. 01 ~ 2010. 09. 06 (98일간)

(위 공사 기간은 예정기간이며 공사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동 될 수도 있습니다.)

월 별

수 업 일

위탁급식 예상일수

참 고 사 항

6월

23

23

 

7월

16

15

7/20 방학식, 7/21 여름방학

8월

2

2

8/30 개학식

9월

4

4

공사완료 급식시작(예정)

45

44

공사기간 및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공 사 내 용 : 협소한 급식실을 개축하여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이 되기 위하여 전처리실, 조리실, 세척실로 분리-청결작업구역과 일반작업 구분

(안전사고 및 교차오염 예방)

 

3. 공사 중 급식 대체 방안

  1) 학교운영위원회 심의 결과 - (외부 위탁 급식 결정)

  3) 심의 결과에 따른 급식소위원회(위탁 급식업체 점검 - 5/12일 실시)

     => 점검 결과 (김천시 황금도시락 위탁업체 선정완료)

  4) 급식비 기존의 학교급식에서 1식당 110원 인상(22일기준-월19,360원)

  5) 6월 1일부터 강당에서 현재 급식과 동일하게 실시될 예정



2010. 05. 18


황 간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6월 식단표 (위탁급식 업체 - 황금도시락)
다음글 2010.05월 학생 및 학부모 ,교직원 영양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