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황간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규정(안) 의견수렴 공고
작성자 황간초 등록일 23.02.01 조회수 13
첨부파일

황간초등학교 공고 제2023- 1

 

황간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및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2월 1

황 간 초 등 학 교 장

 

1. 의견제출

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을

황간초등학교(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내용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반 여부와 그 이유)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전화번호

제출방법 방문전화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주소충청북도 영동군 황간면 남성1길 25

전화 043)742-4010, 팩스 043)742-2214, 전자우편 hwanggan@korea.kr

제출기한 2023년 2월 7일 16:00까지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황간초등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 및 학교운영위원회 게시판참고

이전글 제144회 황간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및 방청안내
다음글 143회 황간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및 회의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