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간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규정(안) 의견수렴 공고 |
|||||
---|---|---|---|---|---|
작성자 | 황간초 | 등록일 | 23.02.01 | 조회수 | 13 |
첨부파일 |
|
||||
황간초등학교 공고 제2023- 1호
「황간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개정함에 있어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및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2월 1일 황 간 초 등 학 교 장
1. 의견제출 본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이나 단체 또는 개인은 아래 사항을 기재한 의견을 황간초등학교(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찬·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전화번호 나. 제출방법 : 방문, 전화, 팩스, E-Mail(전자우편)로 제출 - 주소: 충청북도 영동군 황간면 남성1길 25 - 전화 043)742-4010, 팩스 043)742-2214, 전자우편 hwanggan@korea.kr 다. 제출기한 : 2023년 2월 7일 16:00까지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황간초등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 및 학교운영위원회 게시판) 참고 |
이전글 | 제144회 황간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및 방청안내 |
---|---|
다음글 | 143회 황간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및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