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석중학교 로고이미지

학부모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형석중학교 학부모회 소식(4월)
작성자 *** 등록일 22.04.11 조회수 119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형석중 학부모회 회원 여러분.

2022학년도 학부모회장 이수빈입니다.

이제는 따스한 햇살이 비추고 봄꽃들이 만개하여 세상이 푸르게 아름다워 보이는 계절입니다.

형석 2,3학년 학생들은 곧 있을 2022학년 첫 시험을 앞두고 설레임과 긴장감이 가득해 보이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각자가 다른 마음가짐과 다른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다보면 서로가 놓치는 부분이 있기 마련이라 생각합니다

2022년 학부모회는 매일 매주 아이들과 선생님과 학부모간의 3각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힘쓰겠습니다.

4월 형석중학교 학부모회 소식 전달해드리겠습니다.

1. 47일 당선통지서 전달식

형석중학교 교장실에서 학부모회 임원 3(이수빈, 이수임, 최지영)은 형석중학교 김동원 교장선생님께 학부모회 임원 당선통지서를 전달받았습니다. 총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별로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교장선생님 부탁말씀이 있으셨습니다.

우리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의견이 필요하시다고 합니다. 주변 공립학교의 교육정보가 학교측과 교류가 원활하게 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도 하니, 우리 학교 발전을 위하여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바라신다고 하셨습니다.

 

2. 46~7일 학년대표 학부모 선발 투표

개인정보 동의하여 주신 학부모님들께 형석중학교 오픈 카톡 참여 유도를 요청드렸습니다.

그 중 참여하신 학부모님들께 각 학년 담임선생님께서 도움주셔서 선발되신 반 대표 학부모님이 후보가 되어 무기명 투표가 6~7(2일간)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1학년 대표 1반 이민희님, 2학년 대표 1반 이선희님, 3학년 대표 1반 장혜경님이 당선되셨습니다.

투표 진행당시 후보자의 소개 또는 공약 등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미흡하게 진행되었던 점이 있었고, 차후 같은 방식의 진행시에는 반영되도록 하겠습니다.

3. 전기 학부모회 인수인계

415일 이내 전기 학부모회장님께 인수인계서를 받을 예정입니다.

인수인계 후 2022학년도 수립된 운영계획을 정리하여 공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학부모 교육 설문조사 실시 예정

4월 중 학부모 대상 교육 설문조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각 학년별로 설문조사를 실시할 예정이오니, 가급적 모든 학부모님들께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실 수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학년

2학년

3학년

 

이전글 2024학년도 1학기 학교경영설명회-학생생활규정 및 학교폭력 예방 교육ppt
다음글 2022학년도 학부모회 운영 규정